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운동화 모음

슈퍼노바 쿠션 7 아디다스 운동화 신상

by 슈맨 2022. 7. 19.

Side View


업퍼 디자인은 클래식합니다. 부분적으로 메쉬 재질을 적용하여, 통기성이 좋습니다. 2000년대 초반에서 돌아온 레트로 러닝화 디자인과 함께 축제를 위해 준비된 활기찬 에너지를 더해줍니다. 꼭 맞는 메쉬 갑피와 아디프린+ 미드솔의 부드러운 편안함으로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지치지 않고 움직일 수 있습니다. 오직 아디다스에서 만날 수 있는 제품입니다.


Top View

슈퍼노바 쿠션 7 아디다스 운동화 신상 
제품코드 : HQ9816
컬러 : Core Black / Wonder White / Cloud White

Bottom View


Outsole Bottom 의 조각패턴은 접지력을 고려한 디자인이며, Outsole material 은  Full Length가 아닌 Forefoot 과 Heel 나누어 적용하여, 신발의 경량화로 보행과 러닝시 보다 경쾌하며, 신발의 유연성을 더했습니다. 뮤직 페스티벌을 위해 준비된 아카이브 러닝화 입니다. 러닝만이 마일리지를 채우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뮤직 페스티벌에서 마일리지 쌓고 모든 무대를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된 아디다스 슈퍼노바 슈즈를 만나보세요.


User View


본 모델의 용도는 Lifestyle 입니다. 제품의 갑피 재질 겉감은 내구성이 좋은 합성가죽, 100% 폴리에스터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안감은 95% 폴리에스터, 5% 폴리우레탄을 적용했습니다. 밑창은 내마모성과 내구성이 좋은 특수배합 합성고무을 적용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아디다스 입니다. 제조년월은 2022년 4월 이후 제작되었습니다.


User View 2


모던한 기술로 새롭게 업데이트된 2000년대 초반 러닝화 입니다. 부드럽고 리드미컬한 움직임을 이끄는 아디프린 쿠셔닝을 디자인 했습니다. 더욱 시원하게 열기 속에서 시원하게 발을 감싸는 쾌적한 통풍 메쉬 갑피을 적용했습니다.


Side View 2


 

댓글